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하여 아이디를 찾으실 수 없는 경우, 태성에스엔이 마케팅팀(marketing@tsne.co.kr)으로 연락 주시면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를 지원드립니다.
한 번 등록하신 아이디는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합니다.
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본인인증을 통해 식별 되므로, 탈퇴 후 재가입 해주셔야 합니다.
단, 탈퇴 후 재가입 시 기존 ID와 동일하게 가입 불가하며 새로운 ID 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
휴대폰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, 태성에스엔이 마케팅팀(marketing@tsne.co.kr)으로 연락주시면 별도의 인증 절차를 통하여 가입이 가능하도록 지원드립니다.
태성포털 회원이면 모든 자료실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여 보다 효과적인 학습과 업무 수행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다만, 일부 자료는 [프리미엄 회원] 대상으로만 제공됩니다.
프리미엄 회원은 태성에스엔이와 유지보수 계약을 진행한 고객으로, 유지보수 기간 동안 프리미엄 자료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